레옹맘님의 랠리 곤약김밥 땡초 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레옹맘님의 랠리 곤약김밥 땡초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레옹맘
리뷰212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01
탄수화뭏 줄이고싶어서 곤약김밥 먹었는데
냉동이지만 속이 꽤 알차요
계란하나 휘휘 풀어 곤약김밥전 해먹으니 든든하네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220g)
300kcal
랠리곤약김밥 땡초 닭가슴살
5.0(리뷰 4개)
·식단기록5회0
레옹맘
리뷰212

1인분(220g)
300kcal
랠리곤약김밥 땡초 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