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를왜말려님의 고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를왜말려님의 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를왜말려
리뷰275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22
점심으로 차돌박이 먹었는데 간단히 먹기 좋아요 헤비하지 않고 딱 좋아요 영어분들은 오디 부위릉 가장 좋아하나요 부드럽고 담백 비게 많으면 느끼해서 별로저라구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87kcal
고기
4.9(리뷰 142개)
·식단기록8.7만+0
짱구를왜말려
리뷰275

100g(100g)
287kcal
고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