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서울F&B 가나디 바나나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서울F&B 가나디 바나나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75 작성일자 25.12.22
요즘 핫한 가나디 바나나 우유를 저도 먹어보았는데요?ㅎㅎ 통이 넘나 귀엽자나요 ㅎㅎ 맛은 쏘쏘합니다이~먹을 만해용ㅎ
#일반식 #간식

1잔(190ml)
147kcal
서울F&B가나디 바나나우유
4.5(리뷰 16개)
·식단기록29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