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시금치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시금치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22
시금치무침은 살짝 데쳐 아삭함을 살리고 고소한 참기름 향이 은은하다. 철분과 엽산이 풍부해 피로할 때 먹기 좋고, 담백해 밥과 함께 자주 손이 간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80g)
54kcal
시금치무침
4.9(리뷰 315개)
·식단기록6천+0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1소접시(80g)
54kcal
시금치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