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bao님의 동아오츠카 나랑드 사이다 제로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fubao님의 동아오츠카 나랑드 사이다 제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bao
리뷰5369
조회수 36 작성일자 25.12.23
제로 칼로리라 부담없이 먹었습니다.
특유의 끝맛이있지만 칼로리 걱정없이 마실 수 있어서 좋왔습니다.
양도 넉넉하고 맛있네요.
#다이어트식 #간식

1잔(245ml)
0kcal
동아오츠카나랑드 사이다 제로
4.6(리뷰 31개)
·식단기록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