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스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23
보노 스프 먹었어요. 다양한 맛이라 골라먹는 맛이 있는데 대부분 다 맛있답니다. 간단히 조리할 수 있어서 바쁜 아침에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12g)
45kcal
스프
4.7(리뷰 212개)
·식단기록1.6만+0
밍키199
리뷰5710

1인분(12g)
45kcal
스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