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2310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26 작성일자 25.09.16
숙주 듬뿍넣은 불고기 먹었어요
숙주는 쌀국수에 넣어도 맛있고 나물해도 볶아도 아삭하게 식감좋고 칼로리도낮고 자주 챙겨먹는 야채중 하나예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지니5552310
리뷰6666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