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nam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kimnam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imnam
리뷰85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0.16
시장에서 조그만 바나나를 팔길래 사보았습니다.
키위티 바나나이며,
상콤달콤~ 달달한 바나나와 상큼함이 함께한 맛
조금은 독특하지만 맛있습니다^^
#일반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kimnam
리뷰85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