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운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리따운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리따운
리뷰521
조회수 35 작성일자 25.12.23
오징어 튀김 외 먹었습니다.
파는것은 왜케 바삭이고 맛있는지..
반죽물 농도도 적당하고
깨끗한기름썼는지
깔끔한느낌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71kcal
튀김공방오징어튀김
4.9(리뷰 118개)
·식단기록493회0
아리따운
리뷰521

1인분(100g)
171kcal
튀김공방오징어튀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