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피맘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코피맘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코피맘
리뷰220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3
이건 좀 안 싱싱한 바나나인데요. 바나나는 우리 집에서 저 혼자 먹어서.. 한송이 사서 먹다보면 꼭 저렇게 시들고 마네요. 아삭하고 시원한 바나나 좋아해서 바나나 사면, 냉장고에 넣어두고 시원하게 먹어요~~
#일반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