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17978님의 통밀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17978님의 통밀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17978
리뷰205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0.16
통밀빵 살짝히 구워서
저당 무화과잼 만든걸로
빵에빨라주구
저당 감자 샐러드도 빵위에 올려준다
시원한 아메리카노 한잔과 먹으면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쪽 (레귤러)(26g)
67kcal
통밀빵
4.9(리뷰 41개)
·식단기록2천+0
지니5317978
리뷰205

1쪽 (레귤러)(26g)
67kcal
통밀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