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가리다님의 농심 짜파게티 범벅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용가리다님의 농심 짜파게티 범벅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용가리다
리뷰225
조회수 64 작성일자 25.12.24
짜파게티는 직접 끓여먹는것도 맛있지만
이렇게 사발면 형식도 넘 매력만점이에요
물만 넣고 3분만 기다리면 너무 훌륭한 간식이 되죠
#일반식 #간식

1인분(70g)
315kcal
농심짜파게티 범벅
4.9(리뷰 106개)
·식단기록3천+0
용가리다
리뷰225

1인분(70g)
315kcal
농심짜파게티 범벅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