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론구론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구론구론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구론구론
리뷰3020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24
바나나는 부드러운 식감과 자연스러운 단맛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과일입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요거트나 시리얼에 곁들이면 한 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포만감이 좋아 간단한 간식으로도 자주 손이 갑니다.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