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6908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6908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6908
리뷰754
조회수 40 작성일자 25.12.24
오징어 튀김이예요!
간이 정말 딱 맞았고 프리셀이랑 매콤한 마요소스랑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맥주를 계속 부르는 맛이었어요ㅎㅎㅎ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71kcal
튀김공방오징어튀김
4.9(리뷰 118개)
·식단기록49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