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연2lz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도연2lz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도연2lz
리뷰1086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24
꼬들꼬들하게 잘 말린 무의 식감이 먼저 살아나고, 양념의 달콤·매콤함이 촉촉하게 배어 감칠맛이 아주 좋아요. 씹을수록 무 특유의 은근한 단맛이 올라오고, 고추가루와 마늘 향이 균형을 잡아 밥 반찬으로 딱이에요. 작은 한 젓가락에도 풍미가 꽉 찬 매력 있는 무침이에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