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맘888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천사맘888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사맘888
리뷰1512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24
무말랭이가 꼬들꼬들 아삭아삭 하네요
양념은 적당히 매콤하면서 단 맛도 있고 맛있어요
무채만큼 손이 많이 가는 반찬은 아니지만 가끔 먹으면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
천사맘888
리뷰1512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