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슈운지님의 스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ey슈운지님의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ey슈운지
리뷰618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0.16
우리쌀 소고기 크린 수프에요. 많지는 않지만 씹는 맛이 있는 소고기도 있어요 ㅎㅎ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물을 적게 넣으면 걸죽하게 만들수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2g)
45kcal
스프
4.7(리뷰 212개)
·식단기록1.6만+0
ey슈운지
리뷰618

1인분(12g)
45kcal
스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