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슈운지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ey슈운지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ey슈운지
리뷰618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0.16
바나나에요. 마트에서 갈색점이 생겨서 저렴하게 할일하길래 구매했는데 속은 멀쩡하고 푹 이거서 달달하고 맛있어요.
^^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ey슈운지
리뷰618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