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자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동자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동자
리뷰769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4
야식으로 먹은 족발과 같이 먹은 무말랭이 무침이에요 ㅎㅎ 무가 아삭아삭하니 식감도 좋고 개운해서 더욱 맛있었어요💕 궁합최고!
#일반식 #야식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
김동자
리뷰769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