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24
반찬 집에서 못 말랭이무침을 항상 사다놓는데 이번에 사온 무말랭이는 조금 별로인 것 같아요
일단 무의 상태가 너무 얇고 식감이 별로에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
bboya
리뷰4237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