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2292님의 송학 미숫가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2292님의 송학 미숫가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2292
리뷰1140
조회수 42 작성일자 25.12.24
영양가득한 미숫가루..물에도 타먹고 우유에도 타 먹고...때로는 누룽지에 조금만 넣어서 먹으면 구수한 맛이 너무 좋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405kcal
송학미숫가루
4.6(리뷰 15개)
·식단기록907회0
지니5282292
리뷰1140

1인분(100g)
405kcal
송학미숫가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