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바나나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25
밤 1시 30분 너무 배가 고파요. 그냥 잠들었으면 좋겠는데.. 배고파 잠이 안오네요. 그래서 바나나 한개만 먹었어요. 바나나는 많이 익은건 당이 높다는거 같은데 저정도면 살짝 덜 익어서 좀 낫지 않을까요? 위로해 봅니다...ㅠ 완전 익은것 보다 덜익은게 식감도 좋고 더 좋아하는데 맛있네요. 다이..어..트 아 모르겠고, 맛있어요.
#일반식 #야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