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na9님의 시금치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luna9님의 시금치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una9
리뷰658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25
시금치 무침은 겨울이 특히 더 맛있다 포항초도 맛있지만 그보다 더 맛있는 섬초가 나올때는 자주 상에 올린다 뿌리가 달아서 버리지 않고 잘 다듬어서 잎과 함께 데쳐서 무쳐 먹는다
#일반식 #저녁

1소접시(80g)
54kcal
시금치무침
4.9(리뷰 315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