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멜론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터멜론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터멜론
리뷰1313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25
바나나 먹었어요. 아침에 바나나는 사과처럼 필수로 먹게 되는것 같아요. 늘 집에 구비되는것 중 하나에요. 부드러워서 아침에 특히 좋아요.
#일반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워터멜론
리뷰1313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