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여행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공원여행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공원여행
리뷰367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25
마트에서 무말랭이를 사 왔습니다. 달콤 매콤 짭쪼롬하니 밥맛을 좋게 합니다. 먹을 만큼 빈 병에 담아두고 먹으면 아이들이 집에서 담은 것처럼 좋아합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
공원여행
리뷰367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