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바나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836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25
가끔 시간이 지나면 바나나 먹고 싶을때가 생기는데 바나나가 먹고 싶어서 마트가서 사왔는데 너무 숙성이 되어서 그런지 검은 반점이 있던데 이런게 더 맛있는거 같네요
#일반식 #저녁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알수없음
리뷰3836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