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25
업무중에 배고플때 먹기 좋은 바나나입니다. 한개만 먹어도 든든하고 떨어진 당도 올릴수 있어서 꼭 1개씩 출근할때 챙겨간답니다.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정주임
리뷰2423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