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2310님의 Truvia 스테비아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Truvia 스테비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10 작성일자 25.10.17
언제부턴가 설탕대신 자리잡은 스테비아는 당뇨걱정하는 사람들은 다 사용하는거같아요
단맛은 있는데 몸에 흡수되지않는대요.설탕과는 좀 다른 단맛이지만 설탕대체재로 사용해요
#혈당관리식 #저녁

1인분(1g)
4kcal
Truvia스테비아
4.8(리뷰 64개)
·식단기록7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