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연승범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연승범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연승범
리뷰142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25
무말랭이무침~~
무말랭이는 족발을 주문하면 오는 반찬인데 양념이 맛있어서 족발이랑. 먹으면 꼬들꼬들하면서 맛있어요~~^-^밥 반찬으로 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
수연승범
리뷰142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