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choi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Chrischoi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rischoi
리뷰1104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5
숙주 나물은 쫄깃한 맛이 좋으며 양은 1인이 먹기에 적당하고 레시피는 끓는 물에 잘 익혀서 먹으면 되고 재구매해서 다시 먹고 싶음.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Chrischoi
리뷰1104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