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na9님의 오뚜기 생와사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luna9님의 오뚜기 생와사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una9
리뷰658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26
생와사비는 회를 먹을때는 물론 모밀국수를 먹을때도 필수인 재료다 어묵전골에 곤약과 어묵을 찍어 먹어도 맛있다 간장과 찰떡궁합이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30kcal
오뚜기생와사비
4.8(리뷰 30개)
·식단기록1회0
luna9
리뷰658

1인분(100g)
230kcal
오뚜기생와사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