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은행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은행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26
세상 맛있네요 안주로는 딱이예요 단짠단짠하게 잘 졸여놓았어요 꼬치에 끼워 구위놓은건 몇번 먹어봤는데 처음으로 이런은행도 먹어보고 호사스럽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182kcal
은행
4.9(리뷰 106개)
·식단기록1천+0
댕댕맘님
리뷰4374

100g(100g)
182kcal
은행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