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6
시장에 파는 잔칫국수예요. 특별하게 뭐가 많이 들어 있는 건 아니고 국수 면이 한 가득입니다ㅋ 저는 면안에 다른 씹을 거리 야채 같은 게 많은 게 좋은데 이거는 별로 없어서 아쉬웠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