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95558852님의 Truvia 스테비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95558852님의 Truvia 스테비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95558852
리뷰191
조회수 46 작성일자 25.12.26
설탕대신 여러음식에 사용하기 좋습니다.설탕보다 당도는 더 높은거같아요. 음식맛도 맛있게 만들어지고 칼로리도 낮아서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g)
4kcal
Truvia스테비아
4.8(리뷰 64개)
·식단기록7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