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케인이님의 농심 짜파게티 범벅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브케인이님의 농심 짜파게티 범벅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브케인이
리뷰266
조회수 116 작성일자 25.12.26
봉지 짜파게티는 물을 버려야하는데 이 컵라면은 물을 버리지 않아도 되어서 간편하고 좋아요 양이 좀 적어서 아쉽긴 한데 간식 느낌으로 먹으면 좋아요
#일반식 #야식

1인분(70g)
315kcal
농심짜파게티 범벅
4.9(리뷰 106개)
·식단기록3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