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케인이님의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브케인이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브케인이
리뷰266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26
딸이랑 같이 먹으려고 산 닭가슴살이에요. 양이 생각보다 적어서 좀 그렇긴 한데 볶아 먹어보니까 맛있었어요. 닭 냄새가 나면 고추나 굴소스를 넣으면 돼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브케인이
리뷰266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