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케인이님의 허닭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 고구마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브케인이님의 허닭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브케인이
리뷰266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26
닭가슴살 함박 스테이크인데 이런걸 처음 먹어보는데 꽤 맛있었어요. 이런걸로 다이어트하면 맛있게 잘 할수 있을 것 같아요. 양이 조금 적어서 아쉬워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63kcal
허닭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 고구마
4.0(리뷰 2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