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꼬리타님의 농심 짜파게티 범벅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치꼬리타님의 농심 짜파게티 범벅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치꼬리타
리뷰351
조회수 38 작성일자 25.12.26
제가 좋아하는 짜파게티 범벅이에요. 물을 안 버려도 되고 스프가 많아서 꾸덕하게 먹을 수 있어요. 약간 싱겁긴 한데 그래도 간편하게 짜파게티 즐기고 싶을때 먹기 좋아요
#일반식 #야식

1인분(70g)
315kcal
농심짜파게티 범벅
4.9(리뷰 106개)
·식단기록3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