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09497님의 햇반 햇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09497님의 햇반 햇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09497
리뷰1429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6
햇반은 전자렌지에 대우 기만 하면 금방 한 밥처럼 맛있습니다. 따끈 하여서 김을 싸 먹거나 김치와 먹으면 밥도둑 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10g)
315kcal
햇반햇반
4.9(리뷰 166개)
·식단기록8천+0
지니5409497
리뷰1429

1인분(210g)
315kcal
햇반햇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