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란듀란님의 서울우유 멸균 서울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듀란듀란님의 서울우유 멸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듀란듀란
리뷰213
조회수 37 작성일자 25.12.27
멸균우유 특유의 맛이 한 번씩 생각나더라구요.
갓 짜낸 신선우유가 더 좋긴 하겠지만
그래도 보관도 용이하고 맛도 있어서
구매해 봤어요. 롤케익이랑 같이 먹었는데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0kcal
서울우유멸균 서울우유
4.9(리뷰 14개)
·식단기록16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