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희원님의 오뚜기 생와사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진희원님의 오뚜기 생와사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진희원
리뷰343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27
초밥. 집에왔네요 .초밥을.주문하고.기다리면서.생와사비를.접시에.담아서.간장 넣고는.비벼서.초밥을.찍어먹으니.코를뻥뚤리게하는.맛.굿~^^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30kcal
오뚜기생와사비
4.8(리뷰 30개)
·식단기록1회0
사진희원
리뷰343

1인분(100g)
230kcal
오뚜기생와사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