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여왕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지여왕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지여왕
리뷰542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7
이만한 반찬이 없죠. 어릴때는 무썰어서 햇볕언 말려서 1년 내내 먹었는던 양념 안만들고 무채 안썰어도 완제품 만든거 사도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
유지여왕
리뷰542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