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시금치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시금치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28
겨울시금치는 달아서 약이라고 해도 좋을듯해요
끓는물에 살짝 데쳐서 조선장과 참기름만으로 무쳤는데도 달큰하니 맛이 있어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80g)
54kcal
시금치무침
4.9(리뷰 315개)
·식단기록6천+0
댕댕맘님
리뷰4374

1소접시(80g)
54kcal
시금치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