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글라이드 육수의내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글라이드 육수의내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28
진심육수한알은 이렇게 사탕봉지처럼 생긴 곳에 사탕처럼 들어 있어요.
고체형태로 만들어져 있어 금방 상하거나 변질될 염려가 없으니까 좋더라구요.
국 1L 기준으로 진심육수한알은 2알 정도 넣으면 좋다고 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5g)
340kcal
글라이드육수의내공
4.8(리뷰 26개)
·식단기록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