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sd님의 고구마치즈찹쌀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leesd님의 고구마치즈찹쌀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eesd
리뷰36
조회수 35 작성일자 25.12.28
고구마채를 찹쌀가루,소금넣어 버무려 후라이팬에 구워요
앞면 익으면 뒤집어 치즈얹고 반을 접어요~ 너무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90g)
150kcal
고구마치즈찹쌀전
4.6(리뷰 5개)
·식단기록10회0
leesd
리뷰36

1인분(90g)
150kcal
고구마치즈찹쌀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