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쏘조아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쏘조아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쏘조아
리뷰1346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28
이전엔 바나나를 구입해서 껍질제거후 썰어서 냉동을 했는데
너무번거럽고 힘들어 썰어서 냉동한 베트남산 바나나를 구입해서 먹어보니 산지에서 익힌상태에서 냉동을 해서인지 제법 달달하고 맛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