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o88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momo88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omo88
리뷰571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29
무말랭이 무침은 맛도 좋지만 꼬들꼬들한 식감이 좋아서 밑반찬으로 두고 먹기 좋은 반찬같아요
고기 구웠을 때도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
momo88
리뷰571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