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소리야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뭔소리야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뭔소리야
리뷰154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29
잘 익은 바나나는 크리미하고 달콤하면서 혀에서 사르르 녹는다 씹을수록 포만감이 있고 목 넘김이 좋다 간식이나 아침 대용으로 좋다 재구매의사있다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뭔소리야
리뷰154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