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0857님의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540857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0857
리뷰128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29
점심식사전 가볍게 닭가슴살을 먹었어요. 닭가슴살만 먹기 퍽퍽해서 샐러드랑 파프리카 곁들여서 먹었더니 상큼하니 맛있네요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지니5540857
리뷰128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