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ha0623님의 망고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haha0623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aha0623
리뷰1320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29
얼린 망고예요ㅡ후식으로 먹기에 아이스크림보다
더 낫네요ㅡ적당히 달고 향긋해서 맛있었어요
샐러드위에 얹어서 소스조금만하고 망고향으로
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haha0623
리뷰1320

1인분(100g)
68kcal
망고
0